안녕하세요. 횃불장학회 가족 여러분.
장학생 아주대학교 배정민입니다.
지난 6월 22일 금요일에 저는 기말고사 시험을 마치고 끝나자마자 바로 학교에서 여의도로 날아갔습니다.
바로 횃불장학회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서죠^^ㅋㅋㅋ (쑥스럽군요...)
저를 비롯한 우리 횃불장학회 장학생 친구들 총 다섯명이 여의도 63아트홀에서 절찬리 공연중인 [뮤지컬- 마리오네트]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MN=Y&GroupCode=11003465&GoodsCode=11003465) 를 보고 왔습니다.
횃불장학회 회원이신 부도가족 재기협회 (http://cafe.daum.net/boodo119) 이준형 사장님께서 배려해주신 덕분에 재미있는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바쁜신 가운데 공연장에 찾아오셔서 좋은 말씀과 함께 격려해주시고 일찍 도착한 저와 김진실 학생에게 저녁식사를 사주신 이준형 사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날 말씀드리지 않았지만 사실 그 날이 제 생일 이었거든요^^
공교롭게도 공연관람 일자를 잡다보니 제 생일날이었는데 생일 날 의미있는 선물을 받았습니다.
공연 관람에 참석해준 고미현, 김진실, 옥나연, 이상호 학생에게 고마운 인사 전하고요.
동반 참석해주신 고미현, 김진실 학생의 어머님들께도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늦은 시간이라 장학생 친구들끼리 길게 대화의 시간을 나누지 못해 많이 아쉬웠지만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을것이라 기대하며 이번 모임에 참석하지 못한 횃불장학회의 많은 장학생 친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장학생 모임에 참석하지 못해 아쉬운 분들 많으시죠?ㅎㅎㅎ
연락을 받은 분들도 계시고 받지 못한 분들도 계실텐데 아쉬워하지 마시고요.
제가 좋은 기회에 또 여러분과의 만남을 준비하고 연락 드릴테니 꼭 참석해주세요.
아래에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단체사진은 올리는 데 고민하지 않았으나 개인 소장용 사진을 올릴까말까 고민하다 즐거운 마음으로 올려봅니다ㅋㅋ
감사합니다.
배정민학생과 그날오신 횃불장학회 학생과 어머님들 무척 반가웠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니 보람입니다...저희 부도가족재기협회 회원 2050 여 회원들은.. 횃불장학재단의 장학후원을 받기에 항상감사하고 어려운가정의 학생들이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