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좋은글

미국에서 기업들은 4년 마다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
불만고객의 96%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
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
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
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
- 케빈 켈리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직원들이 만족하는 만큼 서비스 질이 향상되고
서비스 질 향상은 곧 고객만족을 이끌어내
회사의 수익으로 이어집니다.
회사가 직원을 고객 대하듯
정성과 진심으로 보살피면,
직원은 고객이 원하는
완벽한 서비스를 최선을 다해 제공할 것이고,
이런 선순환이 기업의 미래를 보장합니다.

profile
조회 수 :
238
등록일 :
2014.08.15
12:14:02
엮인글 :
게시글 주소 :
http://www.hfire.or.kr/16769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57 불량은 조직의 암이다 횃불 2014-10-10 201
256 신궁이 되는 비결 횃불 2014-10-03 195
255 믿음의 마술 -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횃불 2014-09-26 275
254 왜(why)’를 먼저 말하라 횃불 2014-09-19 200
253 미래의 행복과 불행은? 횃불 2014-09-12 212
252 모든 일은 마음이 근본이다 횃불 2014-09-05 255
251 참된 권력은 섬김입니다 횃불 2014-08-29 205
250 인생의 성공을 측정하는 법 횃불 2014-08-22 207
» 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 횃불 2014-08-15 238
248 군주의 능력, 신하의 능력 횃불 2014-08-08 272
247 가끔 떠나라. 떠나서 잠시 쉬어라 횃불 2014-08-01 238
246 나를 버려야 내가 산다 횃불 2014-07-25 239
245 잃지 말아야 할 한 가치는 무엇인가? 횃불 2014-07-18 201
244 모두가 바보라고 하는 것을 밀어붙여라 횃불 2014-07-11 195
243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누리자 횃불 2014-07-04 203
242 집중할 단 하나를 빼곤 과감하게 ‘아니오’를 외쳐라 횃불 2014-06-28 196
241 많은 사람을 이롭게 하는 일, 그것이 인간이 존재하는 목적이다 횃불 2014-06-20 234
240 가장 힘들 때 가장 기뻐하라 횃불 2014-06-13 253
239 용서할 수 없어도 용서하라 횃불 2014-06-06 209
238 늘 군중의 반대편에 서라. 횃불 2014-05-31 200
위로